top of page
이사장님 사진_edited.jpg

 

우리 나누리장학문화재단이 설립된 지 어언 14년째를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변함 없이

함께해 주신 회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나누리재단이 지향하는 목표와 방향은 장학과 문화입니다. 장학 사업은 우리 희망인 미래인재에게 그들의 역량을 맘껏 펼치도록 꿈을 심어주는 일입니다.

 

늘 그래왔듯이 배움은 지혜의 씨앗이고, 행복으로 가는 길입니다.

 

배움의 길에서 중요한 것은 첫발을 내딛는 용기이며, 어린 학생들이 힘들고 어려운 길을 갈 때 칭찬과 격려로 잘 보듬어 주고, 미력이나마 재정적 보탬이 되도록 적극 후원하는 일입니다.

 

배움의 길은 끝이 없으며, 나이에 관계없이 지속되어야 한다는 것이 우리 재단의 일념입니다.

 

재단이 지향하는 다른 하나는 문화입니다. 문화는 다양성의 아름다움이기에 더더욱 그렇습니다.

 

우리 재단에서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를 위해 다양한 문화 사업을 적극 기획 실천하고 있습니다.

 

“효” 문화 확산을 위한 지역의 웃어른을 공경하고, 어려운 이웃 돌봄 사업과 출산 장려금을 지급하며, 다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방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 재단은 회원들의 고귀한 뜻을 잘 받들어 지역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하는 자랑스러운 나누리장학문화재단으로 거듭나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끝으로 우리 재단 출범 이래로 단 한 번도 연임 임원은 없었습니다. 나누리장학재단의 발전은 우리 회원님들의 협조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회원님들 모두가 단합된 힘을 모아 주신다면 연임 동안 저의 모든 열정을 다 하겠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의 건승을 축원드립니다.

 

 

2025년 4 월 7 일

 

(재) 나누리장학문화재단 이사장 김정숙

bottom of page